컨설팅 결제 오류 해결 지원해 드립니다
[일요일 오후 6시 44분 공지]
앤젤스 오프라인 컨설팅 결제가 원활히 되지 않아 신청을 못하고 계신 분들께서는 이 글에 댓글을 남겨주시면 저희가 더 꼼꼼히 케이스를 열어 보고 지원을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공개적으로 댓글을 남기기 꺼려지는 분들께서는 ombudsman@move.is 로 상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일요일 오후 3시 공지] 데스크탑, 랩탑(노트북) 등 환경에서 결제를 하시면 더 안정적으로 결제가 진행됩니다.
특히 안드로이드 계열 모바일 장비(삼성 갤럭시, LG 스마트폰 등)에서 결제 대행사의 프로그램들이 결과적으로 자동으로 결제를 취소시키는 문제를 초래하고 있어 원인이 해결될 때까지 데스크탑 환경에서만 결제를 가능하게 할 예정입니다.
저희도 안드로이드 앱에서 결제를 테스트해 봤는데 백신 앱 강제 설치 후 권한 변경 등 그 과정이 너무 힘들고 괴로웠습니다. 그 과정을 다 통과해도 결제가 매끄럽게 되지 않는 경우도 있고 ... 저희도 SSL/https 보안 하에서 Amazon 처럼 간단하게 카드 번호만 입력받고 싶은데 국내 관련 법규로 인해 그렇게 할 수가 없었습니다.
불편하시더라도 당분간 데스크탑에서 결제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일요일 오전 11시 공지] 현재 간헐적으로 접속 장애가 발생하고 있어 담당 개발자들이 점검 중입니다.
페이지가 표시되는데 오랜 시간이 걸리거나 결제 프로세스가 매끄럽게 진행이 안 될 때에는 몇 분 내지 몇십 분 후 다시 시도해 보시면 보통은 정상 작동합니다.
회원 여러분들께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결제가 자동으로 취소된 경우 등 추가 확인이 필요한 분들께는 월요일~화요일에 저희가 한 분 한 분 별도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
오전 1시 43분 현재 정상적으로 컨설팅 예약 결제가 가능합니다.
아래는 기존 공지입니다.
-----------------
토요일 밤 9시부터 예약결제를 받기 시작한 Angels 정시 대면 컨설팅19 서비스에 밤 10시경부터 간헐적으로 결제 장애가 발생하고 있어 담당 개발팀이 문제를 분석 및 해결 중입니다.
오늘 낮 KT 화재로 결제 관련 통신망과 인프라 서비스가 전반적으로 장애를 빚는 가운데 (관련 기사 : http://view.asiae.co.kr/news/view.htm?idxno=2018112413584172694 ,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181124000046 )
저희가 일정을 연기하지 않고 예정대로 밤 9시에 예약을 받기 시작하면서 극도로 많은 트래픽이 몰려 일시적, 간헐적으로 결제 장애가 발생하는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밤 10시부터 현재까지는 때로는 예약 및 결제가 끝까지 원활하게 진행되지만, 때로는 몇 분 동안 결제 페이지가 표시되지 않는 등 서비스가 원활히 제공되지 못하고 있습니다.
담당 개발팀이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시 결제가 원활히 이루어지게 되면 이 자리를 통해 안내 및 공지해 드리겠습니다.
일단 결제에 성공하면 결제내역은 안전하게 저희에게 전송되고 있습니다. 중복결제를 하신 분들은 월~화요일 중으로 모두 환불 및 승인취소 처리가 될 수 있도록 해드릴테니 안심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와 문제 좋네요 6,9 50점인데 45점 나온.....13번 20번 틀렸는데 나머지...
결제 안됩니다.
지금2번 연속 결제를 했으나 두번 다 취소당했습니다.
두 번의 결제 시도 사이에 1시간 정도 시간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취소를 당했다고 표현을 하셨는데 결제 과정에서 겪었던 문제나 오류에 대해 더 상세하게 말씀을 해주실 수 있으시겠는지요?
그리고, 결제 과정에서 기입한 이메일주소로 KCP 결제 영수증이 발송되지 않았는지요?
처음에 결제가 완료되고 결제창이 닫혔습니다. 이후로 페이지가 결제완료 페이지로 넘어가지 않아 기입한 이멜일 주소로 우선 결제가 되었나 확인했습니다. 그러나 잠시후 사진과 같은 창이 뜨면서 결제하기전 상태로 돌아갔습니다. 카드사에서는 그걸 네트워크 장애로 판단하여 결제취소를 한 듯 합니다.
답변 감사드립니다. 저희가 문제를 식별하고 해결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현재 orbi.cs@move.is로 결제와 관련하여 카드사에서 결제취소가 된 내역을 보내드렸습니다.
저도 결제했는데 자꾸 결제취소가 뜨네요
1월 2일 16:00~16:50 한 자리 남은 거 결제요 ㅠㅠ.
https://sugang.ipsi.orbi.kr/ticket 에서 예약하신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확인되었습니다.
12/22일 시간 변경 해야하는데요. 오전 10시에서 12이후로요.
https://sugang.ipsi.orbi.kr/ticket 에 들어가셔서 시간대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22일 3시 결제가 안돼요ㅠㅠ
김건우 어젯밤에 결제가 되지 않아 가상계좌 받아 지금 이체했는데여~~문제는 어제는신청할때는 1/4였는데,,오늘 입금전에보니4/4라고 뜨던데요,,1월2(수)5시 제대로 신청되었는지요??확인 부탁드립니다
입금(김건우)했는데 ㅠ 입금대기라고 명시되어있네요..확인요~~
결제 입금 완료 상태로 자리가 정상적으로 배정되었습니다. 하지만, 1월 2일이 아니라 1월 1일로 배정받으셨습니다. 1월 2일은 원래부터 2명 정도만 배정되어 있었기 때문에 4명을 확인하신 거라면 1월 2일이 아닌 1월 1일로 선택하신게 맞아보입니다.
1월 2일은 현재 오전에만 극소수가 남아있습니다. 혹시 날짜나 시간대를 바꾸시고 싶으시면 https://sugang.ipsi.orbi.kr/ticket 에서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1/2일 5시 대기 올려놔도 될런지요??~
관라자님 저 어제 가상계좌로 했는데 오류인지 2개가 입금요청되서 그냥 계좌이체 안하고 방금 신용카드로 새로 결제했는데 제대로 된 건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어제 메일도 보냈는데 읽지 않으셔서요
12월 22일 20시에 신청된걸 확인하였습니다.
https://sugang.ipsi.orbi.kr/ticket 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